본문 바로가기
TV&연예

지아 내가 이렇지 뮤비 티저영상 공개

by 애니콜 no.1 2011. 10. 1.
반응형

지아 내가 이렇지 뮤비 티저영상 공개

 

지아의 내가 이렇지 뮤직비디오 티져 스틸컷을 공개했어요~!

 

 

요번에 정규 2집인 아방쎄의 발매 소식을 알려준 지아가 타이틀곡인 내가 이렇지

뮤비의 티저 스틸컷을 공개를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내가 이렇지 노래를 너무 오랫동안 기다려 와서인지 이 노래가 너무 반가웠어요.

 

지아의 내가 이렇지라는 노래는 전해성 작곡가의 작품인데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부부로 출연을 한 이장우랑 티아라의 함은정이 뮤직비디오의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해서

어떻게 나오게 될지 너무나도 궁금했었거든요~

 

요번에 공개가 된 스틸컷에서는 이장우와 함은정이 서로가 서로에게 백허그를 하는

모습이 그려지곤 하였는데요. 뮤직비디오 안에서 애틋한 연인의 가슴 떨리는 감정을

아주 잘 표현을 해주고 있다고 하네요~

 

무언가 연인들이 한참 서로 좋아하고 애틋한 느낌을 가질때의 모습이 그려지고

이러한 가을 날에 들으면 더욱 기분이 좋아질 것만 같은데요.

정식으로 노래가 나오면 빨리 들어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