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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시리즈의 또 하나의 야심작! New x1

애니콜 no.1 2015. 6. 17. 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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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시리즈의 또 하나의 야심작! New x1




2010년에서 2012년 LCI가 되면서 외관이 바뀐점은

1. 프론트/리어 범퍼: 바디컬러에 가까운 범퍼.

2. 헤드라이트: 새로운 제논 헤드라이트와 led 코로나 링.

3. 사이드미러: 방향 지시등이 내장된 사이드 미러.

4. 색상 : 글레시아 실버, 미드나잇 블루, 미네랄 그레이, 발렌시아 오렌지.

5. 스티어링: 기존 유압식 스티어링에서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2016년형 New x1은 기존에 순한 이미지를 벗고 더 날렵하고 인상이 강해진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제원상으로는 신형 X1은 전장 4439mm, 전폭 1821mm, 전고 1598mm로 이전 모델 대비 전장은 36mm 줄어들었으며, 전폭과 전고는 각각 21mm, 53mm 늘어났습니다.


특히, 이전 X1의 낮은 시트포지션과 달리

신형 X1은 시트포지션을 앞좌석은 36mm, 뒷좌석은 64mm 높여 개방감을 높였고,

전륜구동 플랫폼의 채용으로 뒷좌석 공간이 대폭 늘어났습니다.

기본형 모델의 경우 뒷좌석 무릎 공간은 37mm 증가했으며, 옵션사항인 조절식 뒷좌석을

선택할 경우 130mm의 슬라이딩 범위를 통해 보다 넓은 뒷좌석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트림 구성으로는 스포츠 라인, x라인, M스포츠 패키지로 구성이 되며 처음으로 x1의 추가 된 M 패키지는

M 바디킷 패키지와 18인치 휠이 적용되고, 직물/알칸타라 혼합 스포츠 시트, 알루미늄 헥사곤 트림이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장 기본형에는 직물시트와 6.5인치 디스플레이 & i드라이브, 블랙 하이글로시 인테리어 패널이 적용되지만 옵션으로 가죽시트와 우드 트레인 패널도 선택 할수 있습니다. (아직 출시가 되지 않은 모델이라 다른 나라와 한국은 다를수 있습니다.)


먼저 출시 되는 파워트레인은 모두 2.0리터 디젤과 가솔린 엔진으로 150마력, 190마력, 231 마력 버젼의

디젤엔진(18d ,20d, 25d 순서)과 192마력, 231마력의 가솔린 엔진(20i, 25i 로 예상) 이렇게 총 5개의 엔진이 구성이며,추후에 혹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116마력(16d), 136마력을 내는 가솔린(18i) 버젼의 1.5리터 3기통 엔진들도 추가 된다고 합니다.


변속기는 엔진에 따라 6단 수동 변속기나 8단 자동 선택이며

앞으로 나올 새로운 1시리즈, 액티브투어러와 공유하는 새로운 플랫폼이 적용됩니다.

엔진도 가로배치로 변경되어서 구동 방식이 후륜 구동에서 전륜구동으로 바뀌었고

독일 판매되는 10월로 계획, 북미에서도 올해 말쯤 예상한다고 합니다.













[출처] BMW X시리즈의 또 하나의 야심작! New x1|작성자 BMW B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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